본문 바로가기
꾸아모의 가성비 전자제품

[스피커] 10만원 이하 최고의 가성비 스피커 에디파이어 MR4 리뷰

by 꾸아모 2022. 4. 1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10만 원 이하 최고의 가성비 스피커 에디파이어 MR4입니다~! 

요즘 쏟아져 나오는 미디어 콘텐츠들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스피커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 좋은 선택지인 MR4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o

 

 

꾸아모의 데스크

에디파이어
먼저 지금의 MR4를 설치한 데스크 사진입니다.

꾸아모데스크
꾸아모 데스크

 

 
스피커 받침대 위에 이쁘게 놓인 스피커가 에디파이어 MR4입니다ㅎㅎ

반응형


가성비 스피커임에도 깔끔한 마감과 10만 원 이하의 스피커라고는 상상도 못 할 성능을 발휘합니다!
저는 가성비 스피커를 고민하던 중 프리소너스 eris e3.5와 고민을 했는데 제 선택은 Mr4 였습니다 
입문하시는 분이나 귀가 엄청 고급인 분이 아니라면 누구나 만족할만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스피커를 데스크에 세팅하는 팁 
스피커의 트위터(우퍼 위의 동그란 부분)를 
내가 앉은자리에서의 귀의 높이와 맞춰주는 게 가장 좋은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나와 스피커 두 개의 거리가 정삼각형을 이루게 위치하고, 
내 귀를 바라보게끔 각도를 조절해두면 좋다고 합니다!
세팅 잘해두시고 웅장하고 듣기 좋게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상세 설명으로 넘어가서~~
 

 

 

Mr4스피커 앞면

에디파이어 mr4 앞모습

앞모습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저는 매트한 블랙으로 맘에 들었어요 ㅎㅎ

앞모습엔 볼륨 조절 레버가 있고 그 옆에  초록불이 들어온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초록불이 들어온 게 뮤직 모드이고 
두 번 빠르게 누르시면 빨간불이 들어오는데 모니터 모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뮤직 모드인 초록불로 사용하시는 것 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모니터 모드는 콘텐츠의 음역을 정확하게 표현한다고 하는데
막귀인 제기준 뮤직 모드가 훨씬 듣기 좋았습니다!

 

go

 

Mr4 스피커 뒷면mr4스피커 뒷면

 Mr4 오른쪽 왼쪽 스피커 뒷모습  


뒷면을 보시면 저음역대와 고음역대를 조절하는 레버가 있고
인풋 단자들과 좌우 스피커를 연결하는 단자가 있습니다!
 
뒷면에 보시면 흰 선과 빨간 선 색깔에 맞게 선이 연결되신 걸 보실 수 있습니다! 
흰 선은 까만 부분에, 빨간 선은 빨간 부분에 잘 보고 연결하셔야 합니다ㅎㅎ

 

 

go

 

꾸아모모니터뒷면

모니터 단자에 스피커 연결선을 꼽은 모습


데스크 보시다시피 저는 맥북에 외장 모니터를 사용해서
스피커를 맥북에 연결하지 않고 모니터와 맥북을 연결한 후 그 모니터에 스피커 연결을 했습니다!
아마 모니터에 내장 스피커가 있는 모델은 오디오 잭이 있을 겁니다. 
 
스피커를 맥북에도 연결해 보았는데 음질차이는 전혀 느낄 수 없었고
선정리가 깔끔한 외장 모니터에 연결하시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저렴하지만 웅장하고 좋은 음질을 듣고 싶은 분들께 
 
가성비 왕 꾸아모가 추천하는 스피커입니다!!

 

go

반응형

댓글